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이 스토리 4 : 잃어버린 장난감"

영화 리뷰

by 그냥쓰는닉네임 2023. 10. 28. 09: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소개:

"토이 스토리 4"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월트 디즈니 픽처스가 배급한 사랑 받는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입니다. 2019년에 개봉한 이 최신 챕터는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상징이 된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그리고 사랑스러운 장난감 캐릭터들의 모험을 이어갑니다.

이 편에서 이야기는 약간 다른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이 장난감은 이제 "토이 스토리 3"의 마지막 부분에서 이전 주인인 앤디가 물려준 어린 소녀 보니의 것입니다. 보니는 통이 큰 눈과 파이프 청소기 팔을 가진 포크라는 이름의 새로운 장난감을 만듭니다. 그러나 포키는 장난감으로서의 자신의 정체성과 고군분투하고 계속해서 탈출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영화의 중심 줄거리는 우디가 오랜 친구인 보핍과 재회하는 보니의 가족과의 여행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보는 수년 동안 "잃어버린 장난감"으로서 자유분방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디와 갱단은 저돌적인 액션 인물인 듀크 카붐과 손상된 보이스박스를 가진 빈티지 인형인 개비 개비를 포함한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면서 포키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정체성, 목적, 그리고 소속감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장난감이 의미하는 것과 장난감이 다른 주인들과 여러 삶을 살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한 개념을 탐구합니다. 또한 아이와 함께 있든 독립적인 "잃어버린 장난감"으로서든,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는다는 생각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유머와 훈훈한 순간, 그리고 "토이 스토리"를 정의한 영원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애니메이션과 신선한 스토리 라인으로, "토이 스토리 4"는 친숙한 캐릭터에 깊이를 더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보핍의 역동적이고 독립적인 면을 소개하고 우디에게 장난감으로서의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토이 스토리 4"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능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고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 계속해서 소중한 추가물이 되고 있습니다

줄거리:

'토이스토리4'의 줄거리를 상세하고 확장한 설명을 드립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디(Woody), 버즈 라이트이어(Buzz Lightyear), 그리고 사랑 받는 장난감들의 모험을 토이 스토리 세계에서 이어갑니다. 영화는 그들의 삶에서 의미 있는 전개로 시작합니다: 장난감의 원래 주인인 앤디(Andy)는 그것들을 유치원을 시작하려는 어린 소녀 보니(Bonnie)에게 물려주었습니다. 이 전환은 그들의 존재에 새로운 장을 의미합니다.

보니는 일회용 포크로 새로운 장난감 포키를 만들고, 포키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됩니다. 그러나 포키는 자신이 쓰레기라고 믿기 때문에 장난감이라는 개념과 씨름합니다. 영화의 중심 주제는 장난감으로서의 그의 역할과 보니의 삶에서 그의 위치를 이해하기 위한 포키의 여정에 집중됩니다

주요 줄거리는 보니의 가족이 RV를 타고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됩니다. 여행 중 더 이상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닌 우디는 포키가 장난감으로서의 정체성을 받아들이고 보니의 행복을 지원하는 임무를 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토이 스토리 3"에서 부재한 이후 "잃어버린 장난감"으로 살고 있는 보핍과 재회합니다. 보는 새로 찾은 자유를 즐기는 자립적이고 모험적인 장난감으로 변신했습니다

 

우디와 포키가 대담한 캐나다 스턴트맨 액션 피규어인 듀크 카붐과 보이스박스에 결함이 있는 빈티지 인형인 개비 개비를 포함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여러 층의 복잡성을 띠게 됩니다. 개비 개비는 특히 그녀의 보이스박스를 수리하려고 하고 우디의 것을 잠재적인 대체물로 보고 긴장과 자아 발견의 순간으로 이어집니다.

그 영화는 정체성, 목적, 그리고 소속감의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장난감들이 다른 주인들과 다중의 삶을 가질 수 있다는 생각과 독립적인 삶을 영위하는 "잃어버린 장난감"이라는 개념을 파헤칩니다. 보니에 대한 그의 의무감과 앤디와의 더 간단한 시간에 대한 그의 갈망을 다루기 때문에, 우디의 내적인 투쟁은 그 이야기의 중심적인 요소입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정, 의리, 어린 시절의 영원한 마법이라는 주제를 다루며 시리즈의 대표적인 유머와 훈훈한 순간을 유지합니다. 애니메이션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영화는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친숙한 캐릭터에 깊이를 성공적으로 더합니다.

궁극적으로, "토이스토리 4"는 아이와 함께든 독립적인 장난감으로서든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장난감과 주인의 영원한 연결을 기념하면서, 자기 발견, 놓아주고 변화를 포용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상징적인 "토이스토리" 프랜차이즈에 소중한 추가물로 만들며,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결말:

토이스토리4의 결말을 상세하고 확장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이 스토리 4"의 절정과 결말은 영화의 정체성, 목적, 소속감이라는 주제를 가슴 아프고 감정적으로 울림 있는 결의로 끌어냅니다.

영화 내내, 우디는 특히 그가 보니가 더 이상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장난감으로서의 그의 진화하는 역할에 고심해 왔습니다. 보니에 대한 그의 충성심은 변함이 없지만, 그는 또한 Bo Peep이 "잃어버린 장난감"으로서 받아들인 모험적이고 독립적인 생활 방식에 끌렸습니다. 이 내적 갈등은 이야기의 감정적인 핵심을 형성합니다.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우디, 포키, 그리고 그들의 친구들은 카니발 환경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그들은 완전해지고 아이들에게 사랑받기를 희망하며 처음에 우디의 보이스박스를 차지하려고 하는 빈티지 인형인 개비 개비와 마주칩니다. 이 만남은 우디와 개비 개비 모두에게 강력하고 감동적인 자아 발견의 순간으로 이어집니다.

이 중추적인 순간에 우디의 결정은 영화의 핵심을 압축합니다. 그는 이제 자신이 아이들의 장난감이 되는 것에서 벗어나 개비 개비에게 한때 가졌던 사랑과 연결의 기회를 허용해야 할 때라는 것을 인식하고 개비 개비에게 자신의 보이스 박스를 주기로 선택합니다. 그것은 극도로 이타적인 행동이며 우디의 성장과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이해에 대한 증거입니다.

 

영화의 결말은 우디와 보핍이 가게의 다른 장난감들과 함께 개비 개비가 새로운 주인과 함께 그녀의 자리를 찾는 것을 돕는 한 지역 골동품 가게에서 일어납니다. 이 새로운 장에서 개비 개비는 그의 목적을 재정립하려는 우디 자신의 여행을 거울삼아 그녀가 갈망했던 사랑과 관심을 받습니다.

우디의 결정은 궁극적으로 그를 버즈 라이트이어, 제시, 그리고 그의 다른 친구들과 헤어지게 합니다. 그들의 작별은 진심이고 감정적이지만, 카니발 노동자들과 함께 여행하는 "잃어버린 장난감"으로서 삶을 영위하기로 한 우디와 보핍의 선택은 그들의 독립과 새로운 모험의 포용을 상징합니다.

영화는 보니가 보핍과 함께 새로운 목적과 성취감을 발견했다는 것을 알고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을 멀리서 지켜보는 우디로 마무리됩니다. 이 엔딩은 어린 시절의 영원한 마법과 아이들과 장난감 사이의 특별한 연결뿐만 아니라 진화하고, 놓아주고, 변화를 포용한다는 영화의 중심 주제를 반영합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전환, 성장, 그리고 우정의 영원한 중요성에 대한 주제를 다루며 사랑 받는 프랜차이즈에 적합하고 감정적으로 충전된 부가물입니다. 영화의 결론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유산을 기리며 만족스럽고 따뜻한 결의를 전하며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울려 퍼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